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미추홀구는 인천에 위치한 도시로, 평화와 휴식을 추구하는 분들께서는 놓칠 수 없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지금부터 함께 미추홀구의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지압과 요가 자세를 통해 몸의 에너지선을 재정렬한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일정이 짜여 있다면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 출발 전 예약을 하고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 지도에 보라카이 차스파 검색하고 찾아가면 찾기 쉬울것이야. 차 타고 내리는 시간이 더 많이 걸리니까 그냥 필리핀 공기 마시며 걷는것이지. 11번가는 안전한 상품 판매를 위해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 질병 유무 등 개인 정보와 마사지를 집중 받고 싶은 곳과 피하는 곳을 알리는 용지를 간단히 작성한다. 마사지를 받기 전 입구로 들어가는 모습을 찍었는데, 마치 숲속을 걷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는 독특함과 편안함으로 가득 찬 곳입니다. 전문 마사지 사원들의 뛰어난 기술과 친절함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태국 방콕에 방문하시면 꼭 한번 방문해서 마사지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태국 방콕을 여행하면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에서 전신마사지를 받아보았습니다. 하노이 롯데 호텔에 입점해 있는 마사지 샵이다보니 기대를 약간은 가지고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공간에서 마사지를 잘 받은 것 같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가격은 위에 받았던 푸트리스파3보다 1만 원이 더 비쌌지만 후기를 보면 한국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 같았습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고급스럽고 청결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아만 스폐셜 마사지, 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역사적인 느낌이 나는  건축 스타일을 재현하였으며, 고객들에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방콕에 와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체험입니다. 실지로 태국을 방문하면 한 블록 건너 한 군데씩 마사지 가게가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으며,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1일 1 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모두가 선호합니다.

 

이 등받이로 가끔 경쟁사에서 뭐라하는 리뷰들이 올라오는데, 일단 한번 누워보면 오히려 편한것을 느낄 수 있어. 요렇게 가성비 마사지를 알고 갔을 때, 조금 당황 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룸 이란 사실. 왜냐하면 다같은 공간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을 수 있다는거야. 그런데 보라카이 마사지 차스파는 2인, 3인, 4인룸 이렇게 일행들끼리 단독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지. 청주 더시암 힐링타이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 97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업체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깔끔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함께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마사지사들이 상주해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명인약손은 고객님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마사지 업체입니다. 척추가 틀어질 경우 신경을 압박하여 모든 장기와 뇌의 통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양한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명인약손은 근육을 조절하여 모든 뼈를 교정하고 어혈을 제거하여 신경을 활성화시킴으로써 빠른 속도로 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로 소개해드릴 첫 번째 업체는 "제나 바디테라피"입니다.

 

보문정에서 경주의 또 다른 벚꽃 명소, 황룡원 벚꽃길을 도보로 10분 정도면 갈 수 있다고 하니 두 곳을 함께 둘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죠.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매니저의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마치고 나면, 지정된 마사지사가 마사지룸으로 안내해줍니다. 마사지룸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요~ 2명이 방문하여서 그런지 2명 만을 위한 개인 마사지룸으로 배정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방콕 관광객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태국 프랜차이즈 마사지샵 헬스랜드 후기를 기록해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방문했던 발리의 마사지샵은 대략 10 곳 정도입니다. 그중에는 한번 가보고 만 곳도 있고 머무는 동안 연속 방문했던 곳도 있을 만큼 마사지샵의 편차는 꽤 큰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마사지샵을 고민하신다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포인트 코스는 40,000원으로 시작하여 임팩트 코스는 60,000원, 퍼펙트 코스는 90,000원, 시프트 코스는 120,000원입니다. 각 코스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주에서 풀바디 마사지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황실바디앤풋샵을 추천드립니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드릴 것입니다. 캐슬마사지는 기계를 사용하지 않는 100% 수기관리로 최고의 만족을 드립니다. 정성스럽고 세심한 테크닉을 통해 고객분들의 요구에 최대한 맞추어 드리겠습니다. 조명도 잔잔하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눈은 가려주어 마사지를 받는 온몸의 근육에 신경을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op 김포오피 김포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Leave a Reply

Gravatar